UPDATED 2020.12.1 화 16:29
상단여백
HOME 기획 A3 스틸얼라이브
A3: 스틸얼라이브, 3월 12일 정식 출시
길용찬 기자 | 승인 2020.02.21 16:44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를 오는 3월 1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한 넷마블 자체 IP PC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2020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혔다.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30인 배틀로얄, 동시간 전체 서버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를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까지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경쟁과 생존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게임재화 및 상품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든 사전등록 유저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브랜드 페이지 내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까지 총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6, LG 미니빔 프로젝터, 문화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현물 아이템을 제공한다. 관련 이벤트에 하나라도 참여할 경우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길용찬 기자  padak@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길용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