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9 화 20:06
상단여백
HOME 이벤트&소식
트릭스터M, 사전예약 300만 돌파 및 슈퍼스트링, 비공개테스트 실시
송진원 기자 | 승인 2020.11.30 19:16

테일즈런너, 언더월드 주인공 ‘블러디 베라’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의 겨울 테마인 ‘언더월드’의 메인 스토리를 이끌어 갈 주인공인 ‘블러디 베라’를 공개하고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블러디 베라는 기존의 베라가 카인의 ‘반전의 힘(빛과 어둠을 바꾸는 힘)’에 의해 숨겨진 어둠의 힘이 발현된 신규 캐릭터다. 블러디 베라는 붉은 달이 뜰 때 더욱 강해지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최고속도와 힘의 능력치가 높으며, 테일즈런너 캐릭터 최초로 공격력 +10이 포함 되어 레이드에서 공격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유저들이 블러디 베라로 이벤트 채널에 입장해 플레이 시 ‘베라의 가호’라는 버프가 발동돼, 보너스 경험치와 언더월드 기여포인트의 획득량이 늘어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날 공개된 사전 예약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판매가 진행되며, 패키지 구성품은 블러디 베라 캐릭터와 붉게 물든 달을 비롯해 다양한 언더월드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특히 사전 패키지 안의 붉게 물든 달에는 베라 전용 스페셜 복장인 ‘블러드 바피르’ 세트와 전용 모션인 ‘트와일라잇’이 포함돼 있어 희소성을 더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언더월드의 정식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 테마였던 ‘페스티벌’ 이후 동화나라의 스토리를 포함해 유저들이 언더월드까지 이르는 여정을 테일즈런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했다. 

트릭스터M, 사전 예약 300만 돌파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트릭스터M’이 사전 예약 300만을 돌파했다.

트릭스터M은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10월 28일 사전 예약을 시작해 이틀 만에 100만, 9일 만에 200만, 지난 28일 300만을 넘어섰다.

엔씨소프트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300만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피자’와 ‘햄버거’ 중 하나를 댓글로 남겨 더 적게 선택받은 음식을 실제로 선물 받는 ‘CM 마르쿠트와 함께하는 댓글 릴레이 이벤트’, 5가지 보기 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히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CM독수리와 함께하는 히든 보상 투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트릭스터M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펫 ‘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를 받는다. 펫과 드릴 아이템은 유저가 투표로 직접 선정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태국 ZOCIAL AIS 게이밍 어워드 2020’ 수상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태국 ZOCIAL AIS 게이밍 어워드 2020의 가장 인기있는 MMORPG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는 27일 금요일 13시 30분 태국 방콕에 위치한 Sam Yan Mitr Town 백화점 2층 AIS e스포츠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태국 ZOCIAL AIS 게이밍 어워드 2020 수상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된 이 대회는 태국의 태국의 유무선 1위 통신사 AIS가 태국 게임 발전을 위해 주관한 대회다. 수상은 게임 퍼블리셔, 게임 크리에이터, 게임 스트리머, e스포츠 플레이어와 e스포츠 클럽, 게임 캐스터, 게임 장비와 장치 등 7개의 그룹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33개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심사는 태국 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트위치 등 SNS 내에서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게임 퍼블리셔 그룹은 MOBA, FPS, RPG, 배틀로얄, 액션, 전략, 카드게임, 스포츠, MMORPG, 시뮬레이션, 격투, 올해의 게임, 태국 게임의 총 13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발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게임 퍼블리셔 그룹의 가장 인기있는 MMORPG 부문의 1위로 선정됐다. 

슈퍼스트링, 비공개테스트 30일 실시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는 웹툰 제작사 와이랩(대표 심준경)과 공동 개발 중인 ‘슈퍼스트링’의 비공개테스트를 30일부터 7일간 진행한다.

30일 14시부터 12월 6일 23시까지 실시되는 사전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2월 13일까지 이벤트도 준비됐다. 테스트 기간 동안 완수한 게임 내 콘텐츠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오픈 시 지급하며, 비공개테스트 참가 후 자신의 블로그와 게임 커뮤니티 등에 리뷰를 작성할 경우, 최대 8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정을 통해 지급한다.

이와 함께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을 작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1만 6천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도 지급한다.

‘슈퍼스트링’은 와이랩의 유명 웹툰 아일랜드, 신암행어사, 부활남, 테러맨, 심연의 하늘, 신석기녀 등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이 하나의 세계관 안에 등장하는 모바일 수집형RPG(역할수행게임)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