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7 수 11:07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테일즈런너, 언더월드 업데이트 및 빛의계승자, 시련의탑 추가
송진원 기자 | 승인 2020.12.02 20:10

빛의 계승자, ‘시련의 탑’ 등장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빛의 계승자’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시련의 탑’을 선보인다. 시련의 탑은 총 100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층마다 보스들이 기다리고 있다. 각 층별 보스를 처치하면 ‘변환석’을 풍성하게 얻을 수 있으며, ‘빛/어둠 5성 소환석’, ‘빛/어둠 초월의 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바타도 등장한다. ‘혹한의 창, [A]스핑크스’, ‘정령의 수호자, [A]루시엔’, ‘고독한 투신, 스카’ 3종의 외형과 스킬이 변경된다. 유저 편의성도 개선된다. 원하는 부 능력치를 얻을 때까지 연속적으로 변환 시킬 수 있는 ‘장비 연속 변환 기능’이 추가된다. 장비 가방도 최대 700칸까지 확장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언더월드’ 정식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올 겨울 업데이트 테마인 ‘언더월드’를 정식 업데이트하고 B1A4의 보컬 산들과 함께 제작한 OST ‘다크 테일즈’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언더월드’가 정식으로 업데이트돼, 이벤트 채널 내 언더월드 채널이 생성됐다. 또한 유저들은 공원을 통해 언더월드의 지역으로 갈 수 있으며, 언더월드의 신규 캐릭터들과 함께 새로운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유저들은 무작위 적성검사를 치러 팬텀과 뱀프 중 한 팀에 랜덤으로 가입되며 팀 가입 보상으로는 신규 복장 패키지 ‘스노우 라벨’을 비롯해 던전 미믹용 열쇠 등을 얻을 수 있다.

언더월드 업데이트로 신규 맵 2종도 추가됐다. 신규 맵은 ‘재회의 동굴’, ‘버려진 자들의 도시’ 등 2개의 맵으로 언더월드의 세계관과 베라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유저들은 여러 장애물을 피해 동굴 속으로 달려야 하고, 동굴 끝에서 새로운 세계를 만날 수 있다.

언더월드의 스토리와 이벤트,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언더월드 브랜드 페이지도 오픈됐다. 언더월드를 즐기는 유저들은 이 페이지에서 앞서 언급된 정보 외에도 스토리 웹툰과 영상 콘텐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언더월드의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B1A4의 멤버 산들의 목소리로 언더월드의 첫 번째 OST인 ‘다크 테일즈(Dark Tales)’를 최초로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해당 곡을 음원 사이트 등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산들의 라이브 영상 등도 공개, 팬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언더월드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아이템과 채널 교환 상점이 추가됐다. 유저들은 이벤트 채널에서 게임 진행을 보상인 언더월드 코인과 던전 미믹/언더월드 럭셔리 패키지에서 크리스탈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상자에는 크리스탈 하츠 코스튬 6종이 포함돼 있다. 또, 언더월드 1차 캡슐에서는 루시올라 윙과 따끈따끈 호빵 팩 등 8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